안뇽하세요~

낼은 금요일인데

홍대 칵테일바 펀치드렁크펍에서

칵테일한잔하면서 보드게임하는건 어떠세요?










홍대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펀치드렁크펍은


ALAND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는데 어려움이 없어요 ㅎㅎ









저희는 옷쇼핑을 좀하다가


칵테일바로 한잔하러 바로 들어갔어요~


요즘같이 추운날에는 빨리빨리


실내에서 실내로 넘어가는 


굿초이스 데이트하셔야지요!!











여기 홍대 칵테일바 펀치드렁크펍은


조명때문인지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굉장히 몽환적이라고 해야되나 ㅎㅎ




게다가 보드게임할 것들도


굉장히 많더라고요!!


술마시면서 지루하지는 않을것같아요 














가격도 일반 칵테일바에 비해서


저렴하고 좋아요 ㅎㅎ


맛도 맛있규~ㅇㅅㅇ



여기 친구들이랑와서 종류별로


마셔봐도 좋을것같네요!




저희는 칵테일 큰거하나랑


치킨윙을 시켰어염












저희는 기다리면서 사진찍느라 정신없었어요.


여기 페이스북형 사진찍는 포토이미지가 있어서


저거들고 다들 돌려가면서 한장씩 찍었던거같아요 ㅋㅋㅋㅋ



여기 할로윈이라서 이런저런 장난감이 많아요.


러브젠가랑 할리갈리 게임신나게 하다보니


저희가 주문한게 나왔네요~~















짜잔, 칵테일이 진짜 크게 나오는거같아요!!


진짜 둘이 먹고도 모자름이 없는


그런양ㅋㅋㅋㅋ너무 맘에 들어요



치킨윙이 감자튀김이랑


되게 잘어울리더라고용!!


저희 한동안 말없이 계속 먹기만..


ㅋㅋㅋㅋㅋㅋㅋ핵꿀맛











여기 맥주도 있으니까 칵테일이 안땡기시는 분들은


그냥 맥주 꺼내다가 드시면 됩니당 ㅎㅎ



영화도 틀어주는데요. 손님없을때는


영화보면서 술한잔하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저희는 다트게임하고 놀았어요!!


내기빵했더니 다들 혈안이 되서


게임이기겠다고 하더군요ㅋㅋㅋㅋ












분위기가 무르익고 저희는


러브젠가 게임을 했어용 ㅋㅋㅋㅋ므흣



아니.. 근데 여자들끼리하니까 


별로 재미가 없더군요....=0=



담에는 남자를 데리고 와서 하는걸로 ㅜㅜ




재미있는 홍대 보드게임 펀치드렁크펍으로


칵테일 마시러 오세요~♥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