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역 한우맛집 엉터리생고기 추천




요새 날이 좀 풀렸어요~ 그래서 남친이랑

여의도역에 한우맛집을 가기로했어요!

근데 한우가 좀 비싸야지요 ㅜㅜ

저희는 가격대비 양도 많고 퀄리티도 좋은

엉터리생고기 서여의도점으로 갔습니다욧! ㅎㅎ






저희는 한우특수부의 31,000으로 시켜먹었답니다.

음하하ㅋㅋㅋ 꽃등심,살치살,엉치살 맛있는 부위로만

배터지게 먹겠다는 일념하에 주문하고, 

저희는 고기 마블링에 또한번 감동을 받았어요 ㅜ

저렇게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거 보세요. 흑 

적어도 a+등급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여의도역 한우맛집 엉터리생고기~

밑반찬도 너무 잘나오는거 있죠!!

진짜 한우만 급이 좋은게 아니라,

여기 그냥 음식들이 너무 맛있고 서비스도 만점^^





한우도 먹는 순서가 있다는거 다들아세요?


제 남친이 살치살,엉치살을 먼저먹어야 된다고해서


열심히 구웠지요 ㅋㅋㅋㅋ 중간에 하트모양으로 만들더라고요.


귀여워서 한장 찍어줬습니다욧 :) 헷





대망의 등심~!! 역시 살코기가 젤 많아요


너무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 한우맛집 ㅜ


국회의사당 2번출구로 나오셔서 쭉오시면되요~


엉터리생고기 서여의도점에서 맛있는 식사하세요 ♥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