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효능을 알고 건강하게 다이어트하고 


싶은 저는 ㅋㅋㅋㅋ 낱낱히 파헤쳐봤습니다.













호박효능 6가지를 살펴볼까요?








첫번째. 붓기가 완화됩니다.


당질이 맣은 호박은 소화흡수에 굉장히 좋은 채소인데요.


그래서 호박을 먹고나면 아침에 붓기가 많이 가라안더라고요.


그리고, 산모들에게도 굉장히 좋아요. 산후조리하실때 붓기를

 

호박효능으로 자연적으로 해결해보세요~


다이어트하시는분들에게는 최적인거같아요 :)













두번째, 야맹증에 좋습니다.



호박은 비타민A가 풍부한 채소중에 하나인데요.


비타민A는 시력 유지, 신체의 저항력 강화, 

생체막 조직의 구조와 기능 조절을 합니다.



당근만큼 호박효능/효과가 좋으니 많이 챙겨먹으세요~















세번째, 이뇨작용에 좋습니다.



호박은 인체의 항이뇨호르몬 분비를 억제시켜주는데요.


항이뇨호르몬은 신장에서 오줌으로 만들어져 몸 밖으로 배출되는 


물을 다시 흡수함으로써 몸 안의 수분함량을 높이는 역할을 해요.


그러므로 이뇨작용 촉진을 위해서도 호박을 먹어야겠지요?














네번째, 항암효과가 있습니다.



호박의 카로틴 성분이 항암효과가 있는데요.


비타민A를 포함하고 있는 당근도 이 카로틴성분이 있는데요.


이는 암예방에 도움을 주는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다섯번째, 면역력을 강화시켜준다.



이렇게 추운날에는 감기 잘걸리죠 ㅜㅜ


춥다고 안움직여서 면역력이 더 잘 떨어지는것같아요.


호박의 베타카로틴이 면역력을 높여주는 작용이 있어요.



게다가 베타카로틴의 양이 굉장히 풍부해서 


조금만 섭취해도 피부에도 좋다고 해요.












호박으로 다이어트하면 좋은게100G당 30kal로


열량이 굉장히 적고, 90%가 물로 이루어져있어요.


우리 꼭 호박을 즐겨먹어야겠네요~~ㅎㅎㅎ




공감은 힘이됩니다!! ^^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