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간만에 홍대와인바에 가서 

로맨틱한 분위기 좀 뿜뿜하고왔어요~










상상마당으로 가는쪽에 수노래방반대쪽 골목길로
들어가시면 "오늘와인한잔"홍대점이 있을꺼예요~









가는길이 다소 어려워서 길을 못찾으시겠다면
02-332-8844 전화해서 물어보시는게 더
빠를 것 같아요~ :)









분위기가 정말 로맨틱해서 와인바 가신다고하면

이곳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남친이 와인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여기 와인냉장고가 있어서 관리가 잘되는것 같아

맘에 든다며 자주 오자고 하더라고요 ㅎㅎ










저도 너무 이쁘게 꾸며놓은 와인바라서
기분좋게 술마신것같네요~

할로윈데이가 껴있는 10월달이라서
그런지 마녀컨셉이었어요 ㅎㅎ










저희는 '크림치즈카나페'와 '언제나고마워'

안주와 술을 주문했어요~

근데 저희 옆에 외국인분들이 왔는데,
제 남친이 영어로 막 말걸고하더라고요ㅜ










ㅋㅋㅋ제가 막 왜 말거냐고 ㅋㅋㅋㅋㅋㅋ
막때렸어요 ㅋㅋㅋㅋ남친은 아랑곳 1도안함..
조금 난감했지만 금세 친해져서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사진도 같이 찍었어요 !










와인컵 받침대에 오늘하루를 다독여주는
문구가 써있어서 감동적이었어요~

오늘,하루가 선물이에요.
들어줄게 너의소원

감성적인 말이네요 :)








치즈와 파일애플을 구워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고요!!
다음에도 와서 또 먹고싶다고 생각되는 안주였어요.
와인도 가격이 만원도 채안되는데, 굉장히 맛있었어요~








열심히 굽고있는 쭌이 ㅋㅋㅋㅋㅋ
이거 불 되게 약할꺼라고 생각했는데
오래놔두면 좀 타요 ㅋㅋㅋㅋㅋ
외쿡인들이랑 너무 수다를 떨었었나봐염









이런 곳이 있었다니ㅎㅎ 

저렴한 가격으로 한껏 로맨스 찍었네요~


다음에도 홍대와인바 오늘,와인한잔 에서 데이트할꼬예요



공감은 힘이 됩니다!!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