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유산균 엘포비키즈를 주문했는데요.


요번에 언니네가 추천해줘서 한번 먹어보려고요~


배송이 빠르고 동봉도 잘해서 주셨어요.



어린이유산균으로 꼭 필요한 비타민, 유산균7종이 


함유되어있으니 우리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성장기 영양제가 아닐 수 없네요 










우리아이들 화장실 잘 못가는거 보면 


진짜 마음아프죠 ㅜㅜㅜ


배변이 고르지 못한 아이, 장이 약한 어린이들에게


정말 추천하는 어린이유산균 제품이예요!!


 








요새 환절기라서 날이 많이추운데요.


우리아이들 감기걸리지말라고


면역기능을 키워주는데도 도움이 된대요!


저는 2통을 샀는데요~











1통안에 작은 포장지 30포가 들어있어요.


개별포장이 1포씩 되어있어서 굉장히 편리하더라고요.




아이들에게 엘포비키즈 맛이 어떠냐고 물어보니까


새콤달콤해서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1일 1회 물에 녹여서 먹으면됩니다.


유산균의 증식에 효과적인 성분을 가지고있으니 놓치지마세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좋다는건 들어봤는데,

과연 어린이들이 먹어도 되나...

걱정하고는 했었거든요.

 

 

하지만, 어린이의 입맛에 딱맞춘

엘포비키즈 유산균이 있으니 걱정안해도 되겠어요~


게다가 비타민과 각종 무기질까지 함유하고 있어서

이유식에서 일반식사로 넘어가는 단계의 어린이들에게도

부담없이 먹일 수 있는 제품이죠. 
 

 









첫구매인데도 이렇게 사은품까지 챙겨주시다니 ㅜㅜ


약사님 정말 센스넘치시네요~~♥


아이스박스에다가 깔끔히 주셨어요 

 

 

요새 손이 갈라지고 건조했는데, 체리향 핸드크림을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우리애들 뽀로로 키즈밴드 너무 좋아하네용 












엘포비키즈 사용설명서도 친절하게 같이 동봉해주셨네요~


내부에 자세히 보시면 복용법이 세세히 적혀있어요.


초보맘들도 안내서를 읽으시면 큰 어려움없이


우리 아이들에게 올바른 섭취를 하게 할 수 있어요.

 










현직약사가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양약사닷컴에서 구매하길 잘했다싶더군요~


최근제조된 제품으로 신선하고 인증된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으니 상담받아보시고 구매하세용!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