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펜션 저렴한 나루에서 힐링~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해가 되면서 건강하고 힐링을 찾자고 다짐한


현쭈입니다 ㅎㅎ 여러분은 어떠세요?


그래서 저는 저렴한펜션을 찾았는데요.










창녕펜션에 나루라는 곳이예요 ㅎㅎ


도심과 떨어져있어 자연속에서 힐링하는 느낌이들어요~


대구랑 별로 멀지않은 곳에 창녕이 있는데요. 


1시간 반정도면 아마 와따가따 할 수 있을꺼예요!!












나루펜션의 장점은 팬션독채가 있다는건데요.


1,2층으로 다 빌려서 이용하실 수 있어서 항상 연말이나 연초에는 인기만점!


저도 친구들이랑 방잡고 진짜 저렴한가격에 팬션예약했다면서 엄청 좋아했어요!


이런가격에 이런 창녕펜션 못구하죠! >.<











마당크기가 400평정도 되서 저희 족구도 하고 놀았어요 ㅋㅋㅋㅋㅋ


애완동물키우시는 분들은 같이 오셔도 좋겠다 싶더군요~


황토방이 갖추어져있어서 지지는 그런 재미ㅎㅎ 너무 좋더군요~


특히 어르신분들이 정말 좋아하실거 같아요!! 그렇다고 제가 어르신이란건 아니규...


노래방도 있어서 장기자랑도 하고, 아주 재밌는 시간을 보냈죠 ㅎㅎ









근데 여기 골프연습장도 있더라고요!!


시설에 괜찮다고 친구가 말하긴 했는데, 이렇게 좋은줄은 몰랐네요ㅎㅎ


그네도 있어서 타고놀다보니 ㅋㅋㅋㅋㅋ 어느덧 배가 꼬르륵거리더군요


저희는 저녁 바베큐를 신청했었어요. 와인바도 있으니까 미리 와인준비해서


마셔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분위기가 괜찮은 편이예요!










화장실도 그렇게 안춥고 깔끔한편이예요


2층에도 부엌과 화장실이 따로있더라고요!!


이게 진짜 좋았던거가탕요. 1층까지 내려가지 않아도되니까


너무 편했던거같아요 ㅎㅎ 창녕펜션 이만한 곳도 없을것 같은데요?








나루펜션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이용하시기 편한 곳 같아요!


다양한 놀거리랑 넓은 장소, 자연과 어우려져있는 힐링펜션


여러분도 기회가 되시면 꼭 가보세요~ 추천드려요 ^^







여기는 카페도 운영하고 있으니 꼭 들려보세요.


나루펜션과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펜션을 이용하신 고객님이라면


나루카페를 이용시 30%할인해준다고하니 안갈이유가 없죵~



 





'현쭈일상 > 여행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부도 전망대 티라이트, 달전망대 추천!  (0) 2017.11.27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