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 쉬셨나요??

저는 대부도 전망대에 놀러갔다왔는데요~










대부도 전망대로는 티라이트가 유명하대요!!


굉장히 높아서 경치를 볼 수 있는곳인데,


무료라서 인기만점!!


달전망대라고도 불린대요~


달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그런가 


이유는 저듀 몰라요 ㅎㅎ










올라오자마자 사진한장 찍고,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샀어요 ㅋㅋㅋ


여기 기념품도 팔고 카페도 있어서 너무좋았어요.


게다가 화장실이 너무 깨끗해서 만족~












경치가 너무 좋죠!!

역시 사진으로는 그 아름다움을

다 담을 수가 없는것 같아요.




기회되시면 가까운 대부도로

바람쐬러 가보세요~










저희는 커플끼리 여행다녀왔었는데요 ㅋㅋㅋㅋ


빼빼로데이날쯤에 대부도 달전망대 보고,


바람쐬고 너무 좋았네요~









제가 직접 포장했던 빼빼로 ㅋㅋㅋㅋ


남자친구가 포장뜯기전에 사진한장찍었다고 


보내주더라고요 ㅋㅋㅋㅋ귀엽네요




대부도 전망대 티라이트


추천드립니당 






'현쭈일상 > 여행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녕펜션 저렴한 나루에서 힐링~  (0) 2018.01.09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