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득 이명박 형 자택서 의식을 잃다?



출처 : 동아일보





이명박 전 대통령(MB)의 친형 이상득 전 새누리당 의원이 검찰 소환을 이틀 앞두고
자택에서 의식을 잃었다는 소식이 전해져서 많은 네티즌들이 놀랬는데요.
쇼를 벌이는거라는 사람도 있는 반면에, 몸이 계속 안좋아보이더니
결국 충격으로 의식을 잃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어요 ㅜ 진실은 아무도 모르는것같네요.





출처 : 동아일보





이상득 전의원은 이명박 전대통령의 친형이죠.
이명박 전 대통령의 조카 이동형(다스 부사장)이 오늘 오전 검찰에 출석했고,
오늘 소환 보통를 받았던 이명박 전 대통령의 형, 이상득 전 의원은 출두를 연기한거죠.
MB일가의 이야기에 지금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출처 : 동아일보



채널A에서 이상득 전 의원이 이날 오후 서울 성북구 자택에서 의식을 잃었다고 보도됬어요ㅜㅜ
현재 이상득 전 의원은 중환자실에 입원했으며, 정확한 상태는 확인이 되지 않고 있다고하네요.

앞서 이날 이상득 전 의원은 국가정보원 특수활동비 1억원을 불법 수수한 혐의로
검찰 소환 통보를 받았는데요. 이틀 전 검찰 자택 수사로 충격을 받고, 소환에 대비를
하지 못했다며 26일에 출석하겠다고 밝혔었다고 하네요 ㅜ






이동형 다스 부사장은 불법 자금 조성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고 있는데요.
이 부사장은 지난주 검찰이 압수수색한 다스 협력업체 IM의 지분 49%를 보유한 최대주주라고하네요.
검찰은 다스 120억원 비자금을 수사하고 있는 과정에서 다스 비자금이 IM으로 흘러간
정황을 파악했다고하는데요.  정확한 수사가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