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관리] 세인트루이스1801 허워터리페어크림 크림팩으로 1통 다쓴 후기

 

 

 

 

 

 

 

 

친한 뷰티 블로거님들 추천으로

한달 째 매일 세인트루이스1801 허워터리페어크림으로

크림팩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거의 한통 다 써가는데요!!

먼저 한달째 허워터리페어크림으로 크림팩한 효과부터 말씀드리자면

얼굴 여드름 완전 박멸 성공했습니다!!!

 

 

세인트루이스1801 허워터리페어크림이

저같은 여드름피부에 좋다고 해서 반신반의로 했는데

실제로 너무 효과를 많이 봐서 이제는 아예 욕실에 갖다 놓고 샤워후

매일 크림팩 해주고 있어요!

 

제 나이트 스킨케어 루틴에 절대 빠지지 않죠!

 

 

 

 

 

 

 

 

이 보세요!

 

양이 180g으로 어지간한 바디크림용량인데

크림팩 한달만에 다 썼다니까요?

 

너무 흥청망청 썼나 싶기도 하지만

 

 

 

 

 

 

(전후사진입니다!!)

 

 

...저도 이정도일줄은 몰랐는데 붙여놓고 보니

한달만에 엄청 좋아졌네요!!!

 

하긴..이번에 역대급으로 피부 뒤집히긴 했어요ㅠ

올초에 밤샘 몇 번 했더니 지루성피부염하고

좁쌀여드름이 같이 올라와서 안없어지더라고요ㅠ

 

나이를 먹어서 그런가...ㅠㅠ

 

성인되고 나서는 컨디션이 조금만 안좋아도

자잘한 여드름이 엄청 올라오네요...

 

 

피부과 진정관리도 딱히 효과없었는데

세인트루이스1801 허워터리페어크림으로

크림팩하면서 여드름 효과 많이 본 것 같습니다!!!!

 

사진보니까 진짜 새삼 너무 대단!

 

 

 

 

 

 

 

그래도 아직 목에는 여드름이 좀 남아있어서

재구매 할때까지는 남은양으로 샤워하고 목에 크림팩 해주려고요!!!!

 

 

 

 

 

 

 

사진찍는 김에 씻고 목에만 크림팩을 좀 발라주었네요ㅠ

이제 완전 다 써버렸어요ㅋㅋㅋㅋ

 

허워터리페어크림 이거 크림팩으로 쓰니 은근 양 적어요ㅜㅜ

첨 살땐 넘 커서 오래 쓰겠거니 했드만...

 

 

그리고 세인트루이스1801 구입할 때 들어있던 브러시가

넘 커서 많이 바르게 하는데 한몫하는 것 같아여ㅋㅋㅋ

상술인가!!! 효과를 위한 선택인가!!!!

 

그래도 피부생각해서 아끼지 않고 바르고 있습니다ㅋㅋㅋ

 

허워터리페어크림이 피부연구원?들이 만든건데

여드름 항염과 수분공급에 좋다고 간증이 낭낭하더라고요!!!!!!

 

어떤분은 아토피에도 좋다고 하시고...!!

 

 

 

 


 

 

 

저는 여드름이 많이 없어졌기 때문에

아토피는 모르겠지만 건조로 생긴

지루성피부염이나 좁쌀여드름엔 좋은 것 같아요!!

 

!!!!!

!!!!!!!!!!!

 

이제 목에난 여드름만 해결하면 되는데..

이것도 꾸준히 크림팩하면서 관리해봐야죠..!!!

 

이것도 없어지면 또 간증후기 들고올게요!!!

 

한달 동안 세인트루이스1801 허워터리페어크림만

쓴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걸로 크림팩하고 나서

여드름이 많이 좋아지는게 눈에 보였기 때문에

큰 역할을 하지 않았나 싶어요ㅎㅎ

 

그러니까 저처럼 피부 뒤집힌 분들

그리고 민감한 분들..!!!

한 번 써보라고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이렇게 말하니까 너무 방판같은데

세인트에서 받은거 하나도 없구요ㅎㅎ

 

그냥 개인적인 후기입니다ㅎㅎ

추천!!!!!!

최고!!!!!!!!!!!!!!!!!

 

 

 

 

 

#세인트루이스1801 #허워터리페어크림후기 #허워터리페어크림추천 #세인트루이스1801화장품

 

#수분크림추천 #보습크림추천 #진정크림추천 #여드름크림추천 #여드름관리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