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염색잘하는곳, 컬러앱 미용실





겨울이라서 그런지 차분한 컬러로 염색하고 싶어지더군요 ㅜㅜ


제가 회사가 홍대라서 염색잘하는 곳을 찾아봤어요~


홍대 미용실 컬러앱이 굉장히 섬세하게 컬러를 봐주고


색깔도 예쁘게 나온다고해서 예약하고 찾아가봤습니닷!






매장이 굉장히 넓고 분위기 있었어요! ㅎㅎ


자리에 앉자 사장님이 오셔서 제 원래 머리칼라에 대해서


설명해주시면서 자칫 얼굴이 떠보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홍대 염색잘하는 미용실이다 싶더군요. 정말 차근히


색깔에 대해서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홍대미용실에서 염색하기전의 제 머리랍니다!!


정수리에 머리가 새로 난게 보이시죠 ㅋㅋㅋ


뵈기싫었는데 이제 염색을 시작해보겠습니당ㅎㅎ


저는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브라운중에서도 와인계열로


염색하기로 했답니다. 제가 살짝 얼굴이 빨게서 와인색


으로만 하면 자칫 얼굴 엥그리버드 된다며 ㅋㅋㅋㅋㅋㅋ






 

제가 염색한 자리예요~ ㅎㅎ 아기자기한 곳에서 제얼굴을 마주보며


ㅋㅋㅋㅋㅋ 친구랑 합정근처에서 보기로해서 홍대미용실로 갔죠.


근데 여기 컬러앱은 합정에서도 가까우니까 오시기엔 편하실꺼예요.







홍대 염색잘하는 곳 찾으시면 컬러앱 미용실 오세요~


정말 후회없답니다^-^ 내얼굴색과 제일 잘 어울리는


컬러로 선택해주시니 예뻐지는건 기본! ㅎㅎ






짠~ 염색 굉장히 빨리 했네요!!


시간도 단축되고 머리결도 별로 안상했어요~


너무 맘에 드네요 ㅜㅜ 브라운색인데 햇빛에 비치면


와인색이 도드라지면서 굉장히 이쁘답니다 ㅎㅎ






이건 다음날에 머리깜고 나서 샷인데요~


제가 아침에 바빠서 고데기를 제대로 못해가지고 ㅋㅋㅋㅋ


머리가 다소 안이쁠 수 있지만 색깔은 넘나 이쁘죠!!


홍대미용실 컬러앱 추천드립니다용 :)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