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복숭아 립밤을 샀는데요~


이번에 오사카로 놀러갔다가 ㅋㅋㅋㅋ


득템이요~~ 복숭아립밤 향도 좋아요!!











그그 오사카에 돈키호테 아세요?


저는 거기가서 샀는데요~


한 210엔이었나 ㅋㅋㅋㅋㅋ


기억이 잘안나네요







아무쪼록 남은 짤들 다 털어서


니베아 복숭아 립밤을


구매했답니다 ㅎㅎ













니베아 복숭아 립밤 (NIVEA)

개봉을 했어요 ㅋㅋㅋ


저는 입술이 맨날 트고

각질생기고해서 ㅜㅜ


맨날 뜯다가 입술에서

피나고 그랬었거든요..



근데 이제는 니베아 복숭아 립밤 바르면

되서 걱정없습니다욧~!!!














직접 발라봤는데요ㅎㅎ


되게 매끌매끌하고


많이 찐득거리지도않아요!!



그리고 우선 은은한 복숭아향이 나서


남친이 되게 좋아하더라그용~



향이 맛있어서 좋다나 뭐래나 >.<













니베아 복숭아 립밤 (NIVEA)


입술 바른 후기샷이예요


여러분들의 리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됬길 바래요~ ♥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