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패스테스트


자..우리가 연쇄살인마라고 가정하고


심리를 파악해볼까요??


나는 과연 싸이코패스일까


.

.

.




연쇄살인마의 이상한 행동









연쇄살인마 A는, 자기자신만의 살인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굉장히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5번째로 연쇄살인할 대상은 홀로사는 남자. 


그 남자몰래 방에 들어갔는데, 발디딜 틈도 없이 지저분한 방이었다. 


그런방에서 자고 있는 그 남자를 A는 단숨에 목졸라서 죽인다.


이윽고 남자가 죽은것을 확인한 A는 도망치지않고 방안을 깨끗하게 정리하기 시작했다.




왜 이런 이상한 행동을 했을까??












사이코패스의 대답은


내 행동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해 두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저는 증거를 인멸하기위해서라고 생각했는데...


무섭네요 ㅜㅜㅜ 범죄자기질이 있는 사람은 자기자신이 잘못된


일을 했다고 전혀 자각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죄책감 조차도 없다네요..



무섭습니다ㅜㅜ


담에 또 사이코패스테스트 2탄으로 찾아올께요!!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