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싸이코패스테스트 1탄으로


연쇄살인마의 심리에 대해서 알아봤었는데요.




1탄 싸이코패스 테스트를 하고 싶은 분은 링크를 눌러주세요~




▼       ▼       ▼



[싸이코패스 테스트 1탄]


http://hj0317.tistory.com/14







살인범이 택배원을 죽인이유는?









당신은 집에서 친구와 말다툼을 하다가 결국 죽이고 말았다.


그리고 그 현장에 택배를 주러 찾아온 택배원에게 들켜버렸다.


당신은 결국 택배원도 죽였다. 




왜 그랬을까??












싸이코패스의 대답은


택배원이 타고 온 트럭을 빼앗기 위해서 라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나는 다른사람한테 말할까봐 죽인줄 알았는데..


하지만 싸이코패스는 자신에게 가장 이득이 되는 쪽으로만 생각을한다네요.


그래서 누가 어찌되던 자기이득만 챙기면된다네요.







와.. 생각지도 못했네요 ㅜㅜ


정말 일반사람이랑은 생각하는 구조가 완전히 다른것같아요!


다음에는 3탄으로 찾아올께요~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