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 친구에게 애인이 생겼다.



나의 연애스타일은 어떨까??


심리테스트로 알아보자!!

















친한 친구에게 애인이 생겼다.


아주 친한 친구에게 당신보다 먼저 애인이 생겼다.


당신은 어떤 생각을 했을까?






A. 아~부럽다!


B. 나도 빨리 사겨야지



C. 빨리 헤어졌으면 좋겠다



D. 신경1도 안쓰인다.






제일 비슷한 한가지를 선택해주시고 


결과를 한번 볼까요~






.


.


.


.


.
















A. 아~부럽다!



연애에 자신이없어서 정작 시작할 마음이 없는 스타일.


'나는 어차피 연애 못할꺼야' 라며 지레짐작으로 연애를 멀리하는 당신


연애를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은 없어요 ㅜㅜ


그 사람이 평소에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알고


한번 노력이라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두고두고 마음속에서 후회하는것보다는 낫지않나요 ㅎㅎ















B. 나도 빨리 사겨야지



당신은 앞을 향해 내딛을 수 있는 긍정적인 사람이예요.


주위사람들도 에너지가 넘친다고 하며, 호감을 느끼죠.


하지만 너무 긍정적이라서 나쁜애인을 만나고도


내가 이사람을 바꿀 수 있을꺼라는 착각을 하기 마련이죠.


나쁜사람은 그냥 나쁜거예요..ㅜ 


더 좋은 사람을 만나서 예쁜 사랑하세요~












C. 빨리 헤어졌으면 좋겠다.



당신은 자존심이 높은 스타일입니다.


근데 이 자존심이 무언가 열심히 노력하면서 오는 그런것이 아니라


아무런 노력없이 남에대해서 평가하기 급급하죠. ㅜㅜ


'야, 그사람 왜그래? 진짜 안되겟다. 헤어져'


이런 식으로 남에 대해서 불평 불만을 품고있으면,


진짜 그런 생각만 계속하게되요 ㅜㅜ


앞으로 자기자신을 사랑하고 예쁜생각을 해보세요~












D. 신경1도 안쓰인다.



어장관리를 잘하는 친구라고 보면됩니다.


잡은 물고기에는 밥을 주지않아요 ㅋㅋㅋㅋ


처음에는 호감가는사람에게 적극적으로 잘해주다가


그사람이 마음을 주면, 뭔가 질리기도하고 애정이 식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썸을 타는것을 더 좋아하는데요.


썸탈때의 설레임이 좋다고 하네요~



아주



 친구에게 당신보다 먼저 애인이 생겼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