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술집 산울림1992에서 막걸리한잔~

 

 

 

 

 

 

 

간만에 친구들이랑 모이기로했는데요 ㅋㅋㅋㅋ

 

홍대술집을 가기로했어요~ 제가 워낙에 또 막걸리를 좋아해서

 

애들이 홍대술집중에 막걸리가 맛있는 집을 알아왔더라고요!!

 

그곳이 바로 여기 산울림1992인데요~ :)

 

 

 

 

 

 

저희가 좀 이른시간에 갔더니 사장님이 한참 준비중이시더라고요.

 

오후7시에 가셔야 오픈시간안기다리고 바로 들어가기좋아용!

 

저희는 무슨 낮술부터 시작하려고 했는지 오후5시쯤에 들어갔거든요 ㅜ

 

ㅋㅋㅋㅋㅋㅋ여러분은 좀 시간의 여유를 가지고 오시도록해요

 

 

 

 

위치는 홍대역 6번출구에서 도보로 7~9분 정도 걸으면 있어요!!

 

간선버스 273번이나, 지선버스 7011번을 타고 산울림소극장에서 내리면

 

바로앞에 산울림1992 보이실꺼예요 ㅋㅋㅋㅋㅋㅋ도보로 1분정도예용

 

 

 

 

 

 

 

 

분위기가 이렇게 주막집같은 홍대술집도 아마 없을꺼예요~

 

여기는 정말 막걸리가 종류별로 있어서 골라먹는재미가 쏠쏠해요.

 

전국의 못먹어본 막걸리도 많아서 좋았어요!!ㅎㅎㅎ

 

저희는 처음에 오미자막걸리를 시켜먹었는데 색깔이 너무 이쁘더군요.

 

두번째로는 배달리막걸리를 시켜서 마셔봤는데, 이거 진짜 맛있더군요~

 

친구들도 원래 막걸리 별로 안좋아하는데 너무 맛있다면서 좋아했어요 

 

 

저의 별점은 ★★★★ 4점~

 

 

게다가 음식들도 정말 맛있고 예쁘게 데코되서 나오니 오감만족!

 

상위에다가 올려져서 나오는게 굉장히 인상깊었어요 ㅎㅎ

 

여러분도 홍대술집 산울림1992에서 막걸리한잔해보세요~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