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술집 진화로 이자카야 추천





오지않을것같은 토욜이 드디어 왔네요!!


기쁩니다ㅎㅎ 오늘은 여러분에게 신림술집을 소개해드릴텐데요.


신림이자카야 진화로예요~ 여기 꼬치5종이 굉장히 인기있는 곳이라서


저도 한번 가봤는데요!! 굉장히 분위기도 있고 조명도 이쁘더군요 ㅎㅎ






신림 이자카야 답게 여러가지 술이 가득하더라고요.


일본 토속술이 있길래 하나시키고 생맥주도 하나시켰어요 ㅋㅋㅋㅋ


역시 술집에서 술이 빠질 수가 없죠!! 간만에 토요일 불싸지르자며


메뉴도 2개나 시켰어요~ 식사와 술을 한번에 끝내겠다는 마음가짐 +ㅁ+







저희는 생연어 사시미 25,000원 짜리 하나랑


꼬치5종 추천으로해서 17,000원 안주2개를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그냥 여기서 모든것을 끝내겠다는 다짐하에


아예 처음부터 많이 시켰어요. 항상 신림술집은 진화로로


왔던거같아요. 여기 서비스도 좋고 이야기하기도 좋아서요~






제가 회를 엄청 좋아하는데요ㅋㅋㅋ 남친이 제가 회를 너무 좋아하니까 맨날

노량진에 수산시장데려가다가 오늘은 분위기잡자고 신림술집 진화로에 데리고

와줘서 너무 좋았네요 ㅋㅋㅋㅋ흠흠 가끔이렇게 분위기 내는것도 나쁘지않은것 같아요!

여러분도 신림 이자카야 찾으시면 진화로 가보세요~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