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날이 추워서그런지 면역력이 떨어지는것만 같아요 ㅜ


저만 그렇게 느끼는거 아니죠?ㅎㅎ


그래서 랩노쉬 호박즙을 사서 먹었어요!


책상위작은밭 호박즙 이라는 컨셉이 너무 귀여웠어요~












지친나를 위한 작은 농부의 선물이라는 컨셉인


랩노쉬 호박즙을 먹어봤어요~~


저희가 흔히 먹는 호박즙처럼 달짝지근해요ㅎㅎ


생각보다 맛있는 랩노쉬호박즙!!


깜놀했네요 ㅎㅎㅎ







호박즙 100%를 사용해서 만든거니까 믿고 먹을 수 있어요


한번 개봉하시고 나서는 바로 드시는게 좋아요!











호박의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호박즙은 호박의 생기능을 


그대로 담았기때문에 건강에 좋아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링크를 눌러주세요



▼          


http://hj0317.tistory.com/28













랩노쉬 호박즙 책상위작은밭 추천드려요


가격은 한포에 1500원 정도이예요~


지금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주는 이벤트중이니까


가까운 올리브영에서 구매하세용 ㅎㅎ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