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너무 빡세게 놀았나봐요ㅋㅋㅋㅋㅋ


회사끝나고 나오는데 남친이 편의점 감기약을 딱!!


제가 아침부터 계속 아프다고 징징거린탓인지


걱정된다고 왔더라고요ㅜ 힝 감동.











근처에 약국을 못찾아서 세븐일레븐 큰 편의점이 보이길래

들어갔더니 감기약을 팔더래요 ㅋㅋㅋㅋㅋ




신기방기 요새 편의점 좋아졌어요.


동아제약 판피린티정인데요.


감기,몸살,두통이 있을때 먹는약이예요.









편의점 감기약 비쌀줄 알았는데 , 

가격이 1800원 밖에 안하네요.


비용대비 효율적인것같아서 좋네요~


안전상비 의약품이니 걱정마세요 ^^










동아제약 판피린 티정 3정이예요

한때 감기조심하세요~~

라는 광고로 사람들한테 강한 인식을 줬죠.

저희 학교다닐때 다 이거 따라하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












이약은 아세트아미노펜, 클로르페니라민말레산염,

카페인무수물 성분이 들어가있어요.


아무래도 의사선생님이 처방해준 약은 아니니 ,  약을 먹을때는

음주를 하거나 담배피거나 그런거 잠시 멈춰주세요 ㅜ










딱 3알 들어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급하게 온 감기 떨쳐내기 딱이네요


그래도 제생각하면서 약사다준 남친이

기특하기만하네요~ㅜㅜ


오늘은 고기를 사줘야겠어요

상으루다가 ㅋㅋㅋㅋ



여러분도 감기조심하세요~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