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랩노쉬 아로니아즙을 먹어봤었는데요~


저번에는 랩노쉬 호박즙을 먹었었잖아요 ㅎㅎ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랩노쉬 건강음료 호박즙


구매후기 보러가기



▼          














"랩노쉬 아로니아즙 책상위작은밭"


100ml 정도 되고 45kcal예요 ㅎㅎ


아로니아과즙 100%라고 하니까 믿어볼만하지않아요?



그래서 올리브영에서 바로 구매했어요ㅋㅋㅋ














랩노쉬가 요새 건강음료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요새 날씨가 춥다고 운동도 잘안하게되고,

그래서 그런지 건강이 심약해졌어요 ㅜㅜ흑


그리하여 랩노쉬 건강음료,

아로니아즙을 샀어요 ㅎㅎ


가격은 하나당 1500원이예요~















제가 막찍어서 뭐라고 써있는지 잘모르겠죠 ㅋㅋㅋㅋㅋㅋㅋ


맛이 굉장히 떫었어요 ㅋㅋㅋ첨에 먹었을때는


근데 몸에 굉장히 좋다는 말을 듣고 구매했지용


1+1이라서도 있지만 , 몸의 건강을 위해서


아로니아즙을 구입했습니다욧!




















몸에 좋은 건강음료 랩노쉬 아로니아즙


과연 어떤 효능이 있길래 사람들이 마시는 걸까요??


아로니아의 건강효능을 알고 싶으신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          


http://hj0317.tistory.com/31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