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주의보가 내려진지 일주일이 되가는거같은데요 ㅜㅜ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파 계속된다는 보도들...


진짜 요새 너무추운거가태요ㅋㅋㅋㅋㅋㅋㅋ북극수준


1월에는 어째요.. 더추워질텐데 (눙물)














오늘 서울을 비롯한 중부와 경북, 전북 대부분 지역에 한파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10℃를 밑도는 한파가 계속될 전망이라고하네요.







민간기상기업 케이웨더에 따르면, 


이날 아침기온 서울이 -11℃, 


춘천 -17℃까지 떨어졌고, 


대구 역시 -10℃로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다네요!














낮에도 중부지방은 영하권에 머물러 매우 추울꺼예요...


진짜 따뜻하게 입으셔야될것같아요!


멋은 얼어죽을... 진짜 단디입으세요 ㅜ


서울의 낮최고기온 1℃, 인천 -1℃, 춘천 0℃ 등이 예상됩니다.












주말에도 토요일(16일) -7℃, 


일요일(17일)은 -11℃까지 떨어질 것으로


보이니 실내에서 놀아야할것같아요 


ㅜㅜ 감기조심하세요~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