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민효린 결혼!!

속도위반은 아니겠죠?ㅎㅎ




연예계에 또 한 쌍의 부부가 탄생하는데요~

빅뱅 태양과 배우 민효린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서 핫하죠 ㅎㅎ


민효린 소속사 플럼액터스 관계자는 18일 <시사위크>와의 통화에서 

“태양과 민효린이 내년 2월 결혼한다”라며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다”라고 밝혔는데요.





흠흠...글쎄요 속도위반이면 어떤가요~

그전부터 태양과 민효린 커플을 응원하던 팬으로써

굉장히 경사스러운 일이 아닐수가 없네요!!


앞서 한 매체는 태양과 민효린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태양과 민효린은, 태양이 입대하기 전에 결혼을 올리기 위해 조용히 준비 중이었다고하네요.

지난 2014년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다음 해인 2015년 열애를 인정했었는데요.

약 3년간의 열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되었네요~~




태양, 민효린 두분의 결혼 너무 축하드려요!!

태양님 드디어 결혼돌이 되네요 ㅎㅎㅎ

알콩달콩한 신혼얘기 많이 들려주세요!!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