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몸이 너무 안좋아서요..ㅜ
레모나 생유산균 7플러스를 구매했습니다.

장에좋은 유산균이라고 추천받았거든요








유산균을 먹어줘야 몸의 균형이 맞춰진다고해서요 ㅎㅎ

직장에 동료분이 추천해줘서 점심먹고 오는길에
같이 구매했어요~ 할인행사라서 그런지 5,500원에 구매했어요











짜잔~ 뭔가 소지하고 다니기 정말 편할것같은
조그마한 통에 담겨있어요 ㅎㅎ
두루마리 다 쓰고 남은 그 휴지각처럼
아주 아담에서 한손에 쏙!!









짜잔~ 뭔가 소지하고 다니기 정말 편할것같은
조그마한 통에 담겨있어요 ㅎㅎ
두루마리 다 쓰고 남은 그 휴지각처럼
아주 아담에서 한손에 쏙!!









프로바이오캡 유산균 3종이 포함되어있다고하네요.
전문회사인 로셀사의 특허기술인 프로바이오캡 코팅기술을 적용했대요.
식물성 캡슐 유산균 3종을 함유하고 있어 온도와 산도에 
취약한 프로바이오틱스의 장내 생존율을 높인 제품이라네요.









프로바이오틱스란 유산균 증식을 도와주고 
유해균을 억제해주는데요.
배변활동을 도와줘서 배도 쏘옥 들어가고,
피부도 오돌토돌 여드름이 안나고 깨끗해져요~
뷰티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하루에 1포씩 챙겨드시면 좋을것같아욧!










저는 처음에 물이랑 같이 먹는건줄알았는데,
그냥 입에 털어넣어주시면되요 ㅋㅋㅋㅋㅋ
되게 얇은 분자로 되어있어서 입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살살 녹아요~ 요구르트맛이라서 좋네요!






내몸은 내가 챙겨야한다!!

레모나에서 나온 생유산균7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유산균으로
건강과 미용 2마리의 토끼를 잡아보세요~






직사광선이 받지않는곳에 보관해주시고요.
비타민통 아래있는 유통기한을 확인해주세요~
우유와 대두가 포함되어있으니, 혹시라도 우유를
못드시는 분은 약사와 상담 후 에 복용하세요





공감을 눌러주시면 힘이됩니다!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