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 소라 결혼, 진정한 배우자

지금 일본은 물론이고 한국에서도 아오이소라의 결혼에 떠들썩한대요~

일본 스타 아오이 소라가 SNS를 통해 결혼을 공식 발표했죠 !!




출처:tv리포터






아오이 소라는 "결혼하고 싶었고, 아이를 갖고 싶었고, 내 가정을 갖고 싶었다"면서
결혼 사실을 알렸다. 그러면서 아오이 소라는 "잘생기지도 않고 돈이 있는 사람도
아니지만 내 과거의 일을 받아들여줬다"고 자신의 남편을 소개했어용~






출처:tv리포터









성인 배우로 활동했던 자신의 과거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요..ㅠ-ㅠ
아오이 소라는 예전의 일을 후회하지 않지만 엄중한 문제라는 것은 안다묘..
만약 결혼하면 이 문제를 받아들여줘야 하는 사람이어야 했다네요 ㅜ
그래서, 그는 대단하고 자신의 과거를 받아들인 남편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어용~
정말 진정한 배우자를 만난것같네요!! 너무 부러워용 >.<






                                                                         출처:tv리포터








지막으로 아오이 소라는 "나 아오이 소라는 결혼했다. 하지만 나는 변하지 않는다.
나는 아직 나이고, 여러분을 사랑하는 아오이 소라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적어 팬들에게 인사를 했어요~ 정말 아이처럼 행복해하는게 보이네요!



중국 웨이보에는 왼쪽 네 번째 손가락에 결혼반지를 착용한 셀카를 게재했으며, 트위터에는 남편과 술을 주고받으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려 결혼을 증명했죠. 아오이 소라의 남편은 DJ NON인 것으로 알려졌어요~ 정말 다시한번 결혼 축하드려요, 아오이소라님 ㅎㅎ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