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티스토리 결산에 대해서 알아보자!!






벌써 2018년이 시작된지 1주일이 넘었네요~


여러분 모두 2017년 잘 마무리하셨나요?


티크토리에서 2017년 결산을 리포트를 해봤는데요.


저는 블로그를 시작한지 2개월됬는데요 ㅎㅎ



작년 2017년 11월쯤부터 시작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블로그지수가 높아지고 많이 찾아들어와주셔서


보람도 느끼고, 기쁘고 ㅋㅋㅋㅋ열심히 해야겠다 생각들어요.



















자!! 이런식으로 내 블로그를 선택해주신다음에


블로그가 어떠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지 직접 써주시면되요.



저는 시작한지 2개월밖에 안되서 뭐랄까 ㅎㅎ


요즘 이슈되고있는 정보에 대해서 이야기한다고 했어염









2달동안 꾸준히 포스팅한다고 열심히 했는데 46개 밖에 글을 작성못했네요 ㅜㅜ


앞으로는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그래도 티스토리에서는 상위 1% 부지러너라고


해줘서 ㅋㅋㅋㅋ 용기를 가지고 많은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하겠다는 사명감을!









제가 작년에 심리테스트, 싸이코테스트에 빠져있어서 


그 주제로 포스팅을 많이 했거든요 ㅎㅎㅎ 그러다보니


그랬더니 제가 많이 언급하고 있는 단어들이 ㅋㅋㅋㅋ저렇게...


뭔가 섬뜩하셨다면 ㅋㅋㅋ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작년 11월에


시작해서 그런지 역시 저때는 들어온사람들이 별로 없네요..ㅡㅜ 시무룩


하디만 12월부터 급격히 많아진 방문자수 !! ㅎㅎ 


더 분발 해야지~~ 기분이 좋네요  :)











최근에 한 포스팅이 독자님들의 관심을 제일많이 받았네요!!


공감은 역시 먹는거 ㅎㅎ 먹으려고 사는건데 역시 잘먹어야죠~


이렇게 간단히 2017년 티스토리 결산이 마무리되네용 ㅎㅎ


재밌기도 하고 보람도 느끼며, 2018년에 대한 설계도 어느정도


되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네요! 오늘하루도 화이팅입니다!!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