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클렌즈스무디 그린 해독주스









올리브영에서 클렌즈스무디 그린 해독주스를 샀어요!!


요새 몸이 무겁고, 건강하지않은 느낌이 들어서 ㅋㅋㅋ


뭐라도 몸에 좋은것좀 목구녕에 넣어주려고, 큰맘먹고


구매하기로 했답니다 ㅋㅋㅋㅋ포장지도 제법 이쁘고


사과랑 비타민c, 파인애플, 캐일 등이 들어가서 감기예방에도


좋을 것같더군요. 변비에도 직빵일것같규~.~










저는 클렌즈스무디 그린 해독주스를 종이컵에 따라서 마셨는데


ㅋㅋㅋㅋㅋㅋ그냥 저기 중간에 빨대 꽂아서 먹을 수 있게 잘 되있어요


저처럼 먹으시는게 편하시면 이렇게 드셔도 되요 ㅋㅋㅋㅋ


근데 야채찌꺼기(?)같은 굵직한 것들이 있어서 종이컵도 추천드려요


걸쭉한게 뭔가 건강해지는 느낌은 확실합니다!!




다음에는 다른맛의 해독주스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여러분도 건강챙기세요~★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