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오늘은 요플레 닥터캡슐에 대해서 소개하려고해요~

 

제가 요즘에 대장에 관심이 굉장히 많아졌어요..

 

 

 

 

 

 

 

 

 

 

 

 

 

그이유는 저도 요새 복통이 지속적으로 생기고 가끔 설사도 하거든요

 

크론병은 10~20대에 발병하는 사람이 많대요..

 

서구화된 식생활과 지방섭취가 늘어나면서 환자수 또한 급증!

 

하지만 아직 뚜렷한 원인은 알려져 있지 않아서 걱정되는데요.

 

 

 

 

 

 

 

 

 

 

 

 

 

 

 

 

 

그러던 중, 카야마 조교수가 면역세포 림프구의 표면에

 

나타나는 특수 단백질에 주목했어요.

 

이 단백질이 나타나지 않은 비정상적인 림프구를 갖도록 한 쥐는

 

정상적인 림프구를 가진 쥐보다 회장의 염증이 심해졌다는거죠!

 

 

 

 

 

 

 

 

 

 

 

" 회장이란? "

 

 

소장의 마지막 부분으로 담즙산을 흡수하는 역할을 해요~

 

그리하여 저는 회장의 건강까지 책임져야겠다는 생각을했어요!!

 

 

 

 

 

 

 

 

 

 

가까운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요플레 닥터캡슐!!

 

저도 하나 샀는데요.

종류가 2가지있는데 전 익숙한  요플레 맛으류~

 

이거먹고 운동도 하면서 장건강을 지켜내야겠어요 ㅜ

 

 

 

 

 

 

 

 

 

 

요플레 닥터캡슐은 발효 캡슐이 살아있어서 굉장히 오래 지속된다고해요.

 

대부분의 유산균은 위산에 죽지만, 닥터캡슐은 위에서도 죽지않고 보호되요.

 

장까지 살아서 쭉쭉 회장까지 가는 프로바이오틱스 2중 캡슐!!

 

여러분도 장건강 챙겨보세요~ :)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