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캡슐 아로니아 마시고 대장건강챙기자~

 

 

 

 

요새 날씨가 부쩍 추워져서 활동하기가 더 싫어진거같아요ㅜㅜ

운동을 안해서 그런가요..?  요새 소화도 안되고 막 부글부글하고

가스가 막 차는거 같고요.. 혹시 저와같은 증상을 가지고 계신다면

오늘은 닥터캡슐 아로니아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전에 소개해드린 플레인 닥터캡슐이 궁금하신분은

위에 이미지를 클릭해주시기바랍니다.

그러면 해당정보에 대해서 확인 가능하세요~

 

 

 

 

 

장건간은 진짜 젊을때부터 관리해야되는 것 같아요.

'나는 아직 젊으니까 괜찮을꺼야'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안심하기에는 일러여 ㅜㅜ 요새는 20대 암환자들이 많은거 알고계시죠?

 

꼭 암뿐만이아니더라도, 염증을 보유하고 있는 젊은세대가 많다네요.

저희몸에 유산균이 부족해서 염증이 생기는거래요..

 

 

 

 

옛날에는 집에서 해먹은 밥을 먹으면서 야채도 많이 먹고

과일도 많이 먹었는데, 요새는 밖에서 인스턴트를 많이 먹다보니

대장건강이 급속도로 안좋아진 것 같아요.. ㅜㅜ

밥맛도 없어서 라면이나 편의점음식만 땡기고,

제가 정말 잘못했네유...이제 건강한 음식을 먹어야겠어요

 

 

 

 

여러분도 식이섬유와 비타민을 꾸준히 섭취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노력해보세요~ 저는 요새 하루에 마시는

물의 양도 신경쓰고있어요. 어플을 깔아서 하루 1리터는 마시도록

꾸준히 관리하고 있어요. 조금씩 노력을 하다보면 좀 더 나아지겠죠!

 

 

 

 

시간날때마다 운동도 꾸준히하면 좋겠죠ㅎㅎ

저도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그리고 닥터캡슐 아로니아를 마시면 변비탈출~!!!

이제 대장건강은 우리가 스스로 챙겨요 :)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