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주가 더 오를것인가? 존버 가즈아~!!










안뇽하세요~ 여러분 요새 주식이 핫하잖아요!

저도 요번에 코스닥상장을 받은 신신제약의 주가를

한번 건드려봤는데요ㅋㅋㅋㅋ제가 살때 시세는 11,000원

하지만, 제가 사고 5분있다가 9,400원까지 떨어지더군요

와ㅋㅋㅋㅋㅋ솔직히 사람이라서 좀 동요는 됬지만, 저는

좀 더 탄탄한 신신제약의 미래성을 보고 투자를 해보기로했어요~
















솔직히 단기로 하면 투기라서 ㅜ 투기하시는 개미분들이 요번에

엄청많이 빠진거같더군요. 그중에 kb증권에서도 굉장히 매도를

많이하는바람에 아침에 굉장히 폭락했어요 ㅋㅋㅋㅋ

하디만 신신제약 주가 나가는게 있다면 들어오는게 있겠죠.

다시 키움증권과 대신증권에서 매수를 했어요~

저는 좀더 가치있다고 보고 존버를 해보기로 ㅋㅋㅋㅋㅋ














이번에 치매완화패치제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는데요.

대형병원에 등제가 되었고, 1000억대 시총이라니까

아직은 더 지켜봐야할때가 아닌가 싶어요~!!

롱롱으로 봐야하는 주식인만큼, 당장 눈에 보이는

주가변동에 현혹되면 진짜 피말라죽잖아요 ㅜㅜㅜ

저도 원해 모험심이 없이 안전빵을 추구하는편이라서
















돈은 35만원 정도만 넣었어요~잃어도 사는데 지장이 크지않을정도만ㅋㅋㅋ

근데 제가 보기엔 신신제약 주가14000원 까지는 좀 더 오를꺼같아요~

물론 오르기위해 시간이 좀 필요하다는건 부정할 수 없지만, 그리 길진않을 것

같은 느낌이긴해요. 급하게 급락해서 떨어질꺼란건 감안하고 들어왔으니까용


















솔직히 남자친구가 엄청 뭐라고하고ㅋㅋㅋㅋ 사자마자 급떨어지니

자기 심장도 같이 떨어졌다고 ㅋㅋㅋㅋㅋ신신제약말고 다른걸 샀어야

한다는중 ㅋㅋㅋㅋㅋ말이 많더군요! 하지만 다른주식은 안떨어질까요?

아뇨~~ 다떨어져요. 그리고 또 오르고요. 음..주식 사는것도 중요한데

파는게 더 중요한거같아요ㅎㅎ 단타하는 개미분들이 빠지면 오히려 좋죠.

변동이 계속있으면 역시 좋지는 않으니까요 ㅋㅋㅋㅋㅋ
















이제 막 새롭게 개발한 걸 대학병원에 공급함에 있어서 잠깐 더딘건 있겠지만


신신제약 주가 좀 더 오를 꺼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주의에서 하는 얘기도


어느정도는 들을 필요가있지만, 자기가 의지를 가지고 끌고 갈 수 있어야


주식을 한다고생각해요!! 자신없으시면 안전한 코스피류.. 바이오쪽으류


단타로 하셔야할거예용. 급등은 제가 말씀드린데로 떨어질 확률이 있으니


전 그래도 단가가 낮아서 들어왔지만..ㅋㅋㅋㅋㅋ 암튼 주저리주저리 말이


길어졌네요. 제 생각은 이렇습니다. 참고만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