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방탈출카페 겟미더머니






요즘 재미있고 신나는 일이 없을까~

찾고있던준에 강남역 방탈출 카페를 찾았어요!


다른 게임들은 문제를 풀어서 방탈출을 하는 내용인데

이건 좀 달라요! 돈을 많이 훔쳐서 탈출하는거죠ㅋㅋㅋ




벌써 막 몸이근질거리고 신나네요~

거기 들어갈때 총도 주는데 ㅋㅋㅋ

진짜 은행털러 들어가는거 같아요.

뭔가 한번쯤 상상만 하던 그런일을

강남 방탈출 카페에서 하게되네요^^






미션을 하나씩 해결하다보면 돈부터 진주목걸이

등등 돈되는 것들이 하나씩 보일꺼예요~~

보석들 다 돈주머니에 쓸어담아주세요!!

테마는 미리 고르셔서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여기는 전화를 해서 힌트를 받지않고

직접 제시와 무전기로 소통하면서 힌트를

받을 수 있답니다 ㅋㅋㅋ뭔가 더 진짜같아요.

저희는 돈을 열심히 털었는데 ㅜ 1등하지는

못했답니다 ㅋㅋㅋㅋ너무 재밌네요~

강남 방탈출 여기만한곳 또 없어요!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