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힘겨운 월욜을 마무리하는 차원에서

뷰가 좋은 카페를 가자고 생각하고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득템 장소!

신논현 3번출구에서 쭉나와서 한 5분 걸었나

암튼 가깝답니다 ㅋㅋㅋㅋ 내돈내산 데이트 코스~

2층 계단으로 올라가면 예쁜 로고가 보여요

 

포인트 적립을 하면 2배로 되나봐융!

와플도 너무 맛있을것같다고 남친이가 귓속말로 얘기해줬는데

진짜 너무 배불러서 디저트는 못먹겠더라고요 ㅜㅜ

담에는 꼭 먹어볼까합니당 ㅎㅎ

실내도 외부도 너무 이쁘게 꾸며놔서 맘에 쏙 들더라고요!

도심속에서 뭔가 이색적인 데이트를 원하신다면, 여기 카페는 강추드립니다 :)

저희는 아이스 바닐라라떼를 시켯어요!

커피는 당연히 라떼 아니냐눙 ㅋㅋㅋ

생각보다 양도많고, 많이 안달아서 좋더라고요.

외부 테라스에는 해가 지고 자리잡았어요.

해가 떠있을때는 너무 더워서 앉아있을수가 없어요ㅜㅜ

그래도 도심속에서 이런 루프탑 뷰를 느낄수있는건 개꿀~

저릐 데이트 기념 사진 찍은건데,

여기가 또 sns 인별에 사진 올리기 너무 이쁜 곳아닌가 싶어요!

저희 총평은 4.7점 입니다 

신논현역 카페 coffee studio (커피스튜디오)

open 08:00 | close 24:00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