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요~~


날도 추워지고 뭔가 힐링하고싶어서

강남 만화카페 꿀잼코믹스를 다녀왔는데요.









여기는 웹툰,코믹,순정,무협 여러장르의

만화가 3만권이나 보유되있는 곳이예요~

진짜 어마어마하게 만화책이 많아요 ㅎㅎ







저 만화책 엄청 좋아하는데, 이렇게 많다니
세상에나 너무나 좋네요~
이렇게 추운날에는 실내에서 따뜻하게
담요덮고 놀아야 제맛이죠.






설레는 마음으로 남친과
룰루랄라 계단으로 내려갔지요~
제가 좋아하는 진격의거인 그림이
벽화로 있더군요 ㅎㅎ훗






외부에 신발장과 바로옆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강남만화카페 치고 굉장히 시설이 깨끗하다고 생각됬어요
밖에서 슬리퍼를 신고 들어가니까 먼지가 별로 없을것만 같은 ㅎㅎ












와~~여기 만화책 진짜 많죠!! 
진짜 어마어마한 책의 량ㅋㅋㅋㅋ
저는 요새 꽂힌 웹툰 미마의 숲을 보고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웹툰 단행본도 많다고 해서요









이런 만화카페에오면 과자랑 음료는
기본으로 먹어줘야죠~~ㅎㅎ
저는 간단히 빼빼로랑 
페퍼민트차를 주문했어용








가격은 별로 비싸지않아요.
거의 3천원때니까 그렇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담요도 이렇게 준비되어있으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챙겨가시면 되요~









밑에는 안락하게 누워서 만화를 
볼 수 있는 공간이 확보되어있고요~
2층에는 분위기있는 조명과 더불어서
책을 감상할 수 있는 구조였어요.









도서 검색을 통해서 찾고자 하는 책을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저는 '미마의숲'과 '너에게 닿기를' 이렇게 2개를 찾아봤어용

예전 추억을 되새겨보며 카제카야를 만나고 싶은
그런 간절한 소녀의 마음으로..★









2층에 있더군요 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보니 너무 재밌어요~
2층에 19금만화도 있었는데,
남친이 얼굴을 붉히더군요.
귀여운 자식 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빼빼로 디저트예요.
이제 본격적으로 만화를 보기 시작!!

1시간당 3천원이세요.
정액요금으로 보는것도 좋은것가타요~
밖에 추운데 실내 만화카페 데이트 어떠세요?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