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과 인천 경원재 엠버서더에서 주말 데이트를 하고

m6405 버스를 타고 한번에 강남까지 왔어요!

 

배가 좀 출출하길래 강남역 안에 있는 던킨도너츠로 고고했어요 ㅋㅋㅋ

너무 귀여운 포켓몬 도너츠!!

저희는 팬텀이랑 잠만보를 선택했어요.

피카츄도 살까했는데 뭐랄까 노란게..맛없을것 같아서 선뜻 선택하지못했어요 ㅜㅜ

역시 달달한 도너츠에는 아메리카노가 딱이랍니다.

 

제 남친이 베어물고 나서 저렇게 만들어서 사진을 찍더라고요.

왜 저런걸 찍나 싶었는데, 찍고 보니까 굉장히 재밌더라고요.

펜텀이 잠만보 먹는거같은데ㅋㅋㅋ 좋다고 헤벌쭉 거리는게 웃음 포인트!

 

kt 멤버쉽 나의 초이스 캠페인!!

무려 40% 할인이 되네요~

너무 귀여운 포켓몬 도넛 득템하시길 바래요 :)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