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카페를 찾다가 요번에 새로나온


투썸플레이스 플로팅라떼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남친은 투썸플레이스 겨울시즌음료 뱅쇼를 먹겠다고 ~










투썸플레이스에 사람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평일인데도, 날이 추우니까 다들 실내 데이트를 하는거가타용


저희도 가디에서 밥먹고 헤어지기 아쉬워서 투썸플레이스로 왔으니까요 


힛..ㅋㅋㅋㅋ 플로팅라떼 얼능 주문해야디!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남친이한테 손좀 녹여달라고 했더니


그럴꺼면 아예 따뜻한 티를 시키지그랬냐며..



어차피 손잡아줄꺼 진짜 ㅋㅋㅋㅋㅋㅋ


한참 투닥투닥거리고 있는데 진동벨이 울려서 


제가 가꼬 온다고 하고 부리나케 일어났어염 











남친은 투썸플레이스 겨울시즌음료 뱅쇼를 시켰어요.


저는 투썸플레이스 플로팅라떼를 시키구요 ㅎㅎ


이제 겨울이라서 컵도 이쁘게 바뀌었네여~










짠~ 겨울시즌음료 뱅쇼는 진짜 색깔도 이쁘고


맛도 좋네요 ㅎㅎ 남친이 아주 좋아하드라고요.


제가 시킨 투썸플레이스 플로팅라떼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둥둥 떠다녀요ㅋㅋㅋㅋ


근데 이 아스크림 너무 맛있어요 ㅜㅜ









투썸플레이스 겨울시즌음료 타파!!


2개 시키는 11,000원이네용


저희는 카페에서 공부도 하고 얘기도 하고 2시간정도 있었나?ㅎㅎ 


뭐나름 괜찮은거같네요~










테이크아웃이 아니라면, 


투썸플레이스에 겨울시즌음료 마시러 가보세요!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