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가 직장이다보니 점심식사 할때마다

뭘 먹을지 여직원들과 고민하는데요 ㅎㅎ








매콤달콤한 불고기 8292에 가게되었어요.
홍대불고기 여기만한 곳 없어요~


막 매콤달콤한게 땡겼는데, 예전에 먹던
콩불이랑 비슷하게 팔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ㅋㅋㅋㅋ불고기 먹고싶을때마다 와야겠어요.


여기 8292로고 인가봐요 ㅋㅋㅋㅋ너무 귀여워서 하나 찍었어요.


돼지 가운데에 바코드가 있는건가, 큐티하네용~









저희는 콩불을 시켜먹었어요 ㅋㅋㅋㅋ 근데 사장님이 저희

첫손님이라고 고구마 튀김 서비스로 주셨어요~~

와웅!! 쎈스젱이 *ㅁ*








왠지 점심시간마다 자주올것만

같은 그런 기분이 ㅎㅎㅎ홓홓









단호박 셀러드도 주는데, 만족만족!

제가 셀러드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ㅋㅋㅋㅋㅋ

물통이 너무 귀엽지않아요?

저희는 불고기가 익을 동안가게를 구경했어요~








동안 다녀가신 분들 명함인가봐요 !!

저도 은근슬쩍 명함을 올려놓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나중에 당첨되면 좋겠네요 ~ 
(당첨되면 남친이랑 와야디 ㅎㅎ)









오랜만에 먹는 콩불 너무맛있더라고요

제가 개인적으로 콩나물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렇게 매콤한 소스에 겉들여서 먹으니 너무좋아요!

떡도 쫄깃쫄깃한게 너무 맛있네요~









홍대입구 7번출구랑 가까운 8292


불고기먹으러 한번 와보세요~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