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역 맛집 문어랑에서 몸보신해요





안뇽하세요~ 새해가 되면서 몸보신을 위해


선릉역 문어맛집 문어랑을 다녀왔는데요!!


역시 몸보신에는 최고인거같네요 ㅎㅎ











문어가 남자몸에 좋다는 정보를 입수 ㅋㅋㅋㅋ


남친이 강남쪽에 살아서 선릉역도 가깝거든요~


큰맘먹고 가자고 꼬셔서 문어랑으로 고고씡합니당






선릉역 5번출구로 나오셔서 커피빈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맛집 문어랑이 보이실꺼예요~ 찾는건 그리 어렵지 않으십니다.












여기 선릉역 맛집 문어랑은 칸막이형태로 되어있어서


데이트하는 기분을 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너무 룸형식은 지루하고 졸리운경향이 있거든요!


그렇다고 완전히 뚤린곳은 또 너무 시끄럽고 ㅋㅋㅋㅋ


옆테이블신경 써야되고 ㅋㅋㅋㅋㅋ 진짜 변덕스럽죠?






역시 여자는 까탈스러운 존재인거같네요.. 저포함ㅋㅋㅋㅋ


근데 여기는 오픈되어있는데 칸막이가 형성되어서 좀 좋았어염!



그리고 분위기도 이자카야 느낌이 쏠쏠나니까 갠찮더군요 ㅎㅎ















저희는 메뉴를 보고 뭘 고를지 완전 고민했어여!!

역시 선릉역 맛집 답게 메뉴도 다양하고, 몸보신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까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문어삼합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뭔가 홍어는 굉장히 하드코어라서 자신이 없었거든요 ㅋㅋㅋ

맛이 굉장히 강렬해서 코를 찌른다기에..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술은 요즘에 저희가 꽂혀있는 핏츠를 시켰지요

진짜 핏츠 요새 너무 맜있어염 >.<












짜잔!! 문어삼합이 나왔어염~~


아니 너무 이쁘게 나와가지고 먹기가 아까울지경이더라고요 ㅜㅜ


양도 꽤 많았고 데코까지 이쁘니까 남친이 여기 대박이라면서


너무 고맙다고 ㅋㅋㅋㅋㅋ자기를 생각해주는건 역시 저밖에 없대요


므흣...ㅎㅎㅎ 역시 선릉역맛집 중에서도 여기 문어랑이 문어요리전문점인것 같아요











기분이 좋아진 저눈~ 남친이 좋아하는 오뎅탕도 시켜주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연말이고 하다보니 뭔가 즐겁게 지내고싶어서


오뎅탕에 소주까지 ㅋㅋㅋㅋㅋ사실 그냥 마시고 싶었던 걸지두..


여러분들도 남친이나 여친한테 칭찬받고 싶으시다면,


여기 선릉역밧집 문어랑으로 몸보신하러 오세요!!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