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오비야 토마토소바 추천








홍대오비야 메밀국수 전문점을 다녀왔는데요.


여기 메밀국수를 직접 수타로 

만드는곳으로 굉장히 유명해요~


친구들이 하두 추천해서 먹으러 와봤습니다욧!! ㅎㅎ















아무리 메밀국수가 맛있다고한들


저는 밥을 먹어야하기때문에


유부초밥을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



유부초밥

1피스에 1000원


3개에 3000원이예요














저희는 차가운 소바에서


제일로 인기있는 토마토소바를 시켰어요.


여성분들은 토마토 소바 굉장히 좋아하더라고요


9,500원인데 진짜 맛있어요!


차갑게 해서 먹는게 훨씬 맛있답니다.












그리고 일본인기 NO.01 카키야게자루소바도 시켰어요


12,000원 하는데요. 양은 그럭저럭 괜찮았던거 같아염 


일식집에 오면 이런 튀김류와 원조메밀을

먹어주는것도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따뜻한 소바중에서

소바알리오올리오를 시켰어요!


친구가 뭔가 볶음우동도 

먹고싶다고해서요~


가격은 9500원이예요








홍대오비야 수타 메밀국수


먹으러가보세요!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