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맛집 논두렁추어탕으로 건강챙겨요~





안뇽하세요~ 여러분ㅎㅎ
요새 날씨가 좀 풀린다했더니 다시 한파가 이어지네요 ㅜㅜ
전 추어탕으로 유명한 진영논두렁으로 한끼 식사하러 왔어요.
진영맛집 코다리전문점이라고도 알려진 이곳!
간만에 우리 남친이 몸보신 시켜주려고 왔어요~




논두렁추어탕 매장은 크진 않지만 깔끔하고 안에
룸으로 된 곳도 있어요~ 사람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저희는 웨이팅을 하면서 아기자기한 화분을 봤는데요.
평소에 식물에 관심이 많아서 남친이랑 이렇게 작은거
사서  책상에 놓으면 어떠냐고 했더니, 좋은 것 같대요ㅎㅎ

진영맛집 논두렁추어탕 위치는 주천공원근처에 있어서
식사하시고 공원가서 산책하시는 코스 추천해드려요~
 



진영맛집 논두렁추어탕 가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진을 찍었답니다~ㅎㅎ 코다리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라서,
저희는 코다리갈비찜(중)이랑 곤드레밥을 시켰는데요!
코다리갈비찜(중)가격이 49,500원이라서 적당한거같아요 :)




인공조미료를 절대 사용하지 않고 논두렁만의 웰빙비법으로 조리한다고 하네요~

밑반찬은 하루하루 직접 조리하고 소금은 신안, 직접 매실엑기스를 만들어 사용한다고합니다.
역시 진영맛집은 달라도 다르네요! 건강해지는 맛이 일품이예요~
남친이랑 이렇게 담백하고 웰빙음식 오랜만에 든든히 먹겠다며 좋아했어염^^




짠~ 곤드레밥, 간장소스와 같이 나왔어요ㅎㅎ

그리고 밑반찬도 세팅해주는데 테이블에 끊임없이 올려주시더라고요.
편육, 미역조림,두부,생선,샐러드까지~!!
밑반찬으로 편육이 나오는 경우는 별로 없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 조합이 좋았다고해야되낭 ㅎㅎ




저희는 밑반찬이 너무 잘나와서 놀랬어요~

대부분 그냥 김치나 콩나물 이정도인데ㅜㅜ
여기는 진짜 밑반찬에 곤드레밥만 먹어도
맛있겠다 싶더라고요. 역시 진영맛집입니다!!





짜잔 ~코다리갈비찜(중)이 드디어 나왔네요!!


수저 빋침대, 매장 앞에 놓여있는 화분, 매장 인테리어
등에서 사장님의 섬세함을 느낄수 있는 것 같아요.
매장분위기가 진영맛집 같으면서도 인테리어도 빠지지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너무너무 좋아요! 담에 또 오려그용 ㅎㅎ




우앙 침고이지않아요?ㅜ 너무맛있어보이네요 ^^

코다리갈비찜, 코다리살이 꽉차서 먹을게 많고 갈비찜은
살이 질기지 않고 쉽게 갈비에서 살이 떨어져나와 먹기 편하고 맛있어요!
사리는 원래 기본으로 포함되어서 나오니 면좋아하시는 분들은 환영~





특히 코다리갈비찜(중)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곤드레밥이랑 비벼먹으면 끝장나요~
진영맛집 정말 밥도둑이네요!!
저희 밥 한그릇 더 시켰답니다.
뭔가 아쉬워서링..둘이서 나눠먹었어염 ㅋㅋㅋㅋㅋ
지인에게 추천해도 좋은곳인 것같아요!!
이번에 김해에도 매장을 크게 오픈했다고 하네요.
여러분들도 웰빙식사하고 건강찾으세요~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