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또아식빵 연유,피자,블루베리,초코








이번에 홍대에도 또아식빵이 생겼어요!!


홍대입구 6번출구에서 3~5분거리에 생긴 또아식빵 ㅎㅎ


저는 회사 동료직원분들이랑 가게에 가서 이것저것 사봤는데요.


또아식빵의 메뉴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이게 또아식빵 피자빵인데요~ 피자맛이나서 맛있더군요!


제가 동료분이 먹는거 한입 뺏어먹었어요 ㅋㅋㅋㅋ


평소에 피자빵을 좋아하더니 또아식빵에서도 사더군요~


취향따라 즐겨먹을 수 있어서 좋아용 ^^










이건 제가 산 또아식빵 연유빵이예요~


평소에 부드러운빵을 좋아해서 한번 사봤어욤!


빵이 되게 부드럽고 연한 우유맛이 나서 좋았어요


순하고 담백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이모도 빵을 굉장히 좋아해서 집갈때 또아식빵 연유


하나 더 사가지고 갔더니 완전좋아하더라고요!









이건 또아식빵 블루베리빵인데요~ 평소에 건강을 챙기는


우리회사 여직원분이 샀어요 ㅎㅎ 정말 취향따라 사네요!!


크론베리랑 블루베리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더군요.


건포도 먹을때랑은 조금 다른데, 비슷한 맛이 났던거같아요








마지막으로 또아식빵 초코빵인데요~~ 


이건 초코맛이라서 어린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해요. 3800원이었나 그럴꺼예요!


양도 딱 혼자서 먹기에 적당한거같아서 효율적인거같아요~


제가 가게 위치 지도 첨부해드리니 한번 가보세요 :)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