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을 다녀오면서 디지털미디어시티 맛집인


바름김밥 김선생을 다녀왔어요~









요새 밥값이 너무 비싸잖아요 ㅠㅠ


여기 디지털미디어시티 맛집, 바른김밥 김선생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보장되는 곳이예요!












제가 평소에도 김밥을 엄청 좋아해서


아침 출근길에도 항상 사와요 ㅋㅋㅋㅋ



여기 김밥은 정말 바른재료를 써서 그런지


고소하면서도 맛있어요~











인테리어도 그냥 김밥집이라고 하기에는


정말 깔끔하고 좋은것같아욤~


디지털미디어시티 맛집, 바른김밥 김선생은


저의 단골가게가 될 것 같습니다 ㅇㅅㅇ










저희는 참치김밥이랑 철판불고기덮밥을 시켰어요~



참치김밥은  3800원


철판불고기덮밥은 6500원



가격도 저렴하고 푸짐하네요 ㅎㅎ


우동국물과 김치는 서비스로 나오니까


국물없이 못먹는 분들도 걱정마세요 :)










김밥에 참기름을 발라주셔서 그런지 너무 고소해~


참깨도 뿌려주시공 ㅋㅋㅋㅋ 참치김밥은 진리인듯하오 











철판불고기덮밥도 너무 맛있었어요~


또먹고 싶을 정두!! ㅎㅎㅎㅎ


간단하게 식사하셔야되는 직장인분들도


여기 강추해드립니당 ~








디지털미디어시티 맛집, 바른김밥 김선생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