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일원동 곱창 골목어귀연탄집





이제 날씨가 많이 풀린거같아요~ 오늘따라 집에 바로 


들어가기싫고 ㅋㅋㅋ왜 그런날있잖아요 


그래서 남친과 강남 일원동에서 곱창을 먹기로했답니다.





여기 이모님이 진짜 곱창 맛있고 부드럽게 볶아서


주시는데 ㅜㅜ 처음먹어보고 반해서 일원동으로


먹으러 오잖아요 ㅋㅋㅋㅋㅋ 소스도 3가지나 되는데요


찍어먹는 재미가 있어서 너무 좋아용~ 힛 ㅎㅎ





제 남친은 항상 밥을 먹어줘야 든든하다나 뭐라나


ㅋㅋㅋㅋ그래서 주먹밥도 시켰어요!! 곱창과의 음식


조합이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새콤달콤 >.<






크~~ 쫀득쫀득하고 너무 맛있어요!!


진짜 질기지않아서 교정하신분들이 먹기에도


좋고요~ 그리고 야채랑 버섯이 들어가있는데


전 이게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강남 일원동 곱창


먹으러 골목어귀연탄집으로 오세요~ ^^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