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과 주말에 인사동 쌈지길을 다녀왔어요!!

이제 코로나도 막바지인지 사람들이 다 마스크 안쓰고 다녀요 ㅎㅎ

날이 진짜 미쳐가지고 비가 오던가해야지 더워 미치겠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근처에 맛집을 찾다가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는 레스토랑을 찾았답니다.

외관이 유럽풍같더라고요~

20년이 넘게 운영했다니, 맛도 너무 궁금하더군요.

안에도 헨젤과 그레텔 동화속 집처럼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쁘더라고요!

연인들이 특별한 기념일에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식전에 먹을 에피타이저 빵도 나와요!

대접받는 느낌이고 좋네요 :)

새우 비스큐 크림소스 파스타 18,500

저는 개인적으로 토마토소스 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이건 약간 로제파스타 같더라고요.

호불호 없이 무난해서 제 남친도 잘 먹더라고요!

 

스텔라 피자 24,500

화덕피자로 만들어서 그런지 더 고소한 느낌이더라고요.

위에 야채를 많이 뿌려줘서 좋았고, 맛있었어요 ㅎㅎ

 

내돈내산 후기, 제 별점은 4.5점입니다.

추억을 남기기에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

 

아지오 인사점

매주 월요일 휴무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