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역 맛집 골뱅이



통골뱅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욧!


날씨가 좀 풀리는것 같기는 한데 ㅜㅜ 또 추워진다는 소식


제 남친은 평소에 오뎅을 너무 좋아해서요 ㅋㅋㅋㅋㅋ


저도 요새 탕을 즐겨먹는것 같아요~ : )




골뱅이가 아주 살이 튼실한데, 이렇게 많은양을 주다니 ㅜㅜ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아요?? 빨리 먹고싶은나머지


일단 아주 바닥에 있는 골뱅이부터 꺼내먹었답니다 ㅋㅋㅋ







포크와 집계를 사용해서 골뱅이를 이렇게 쏙 빼내면


아주 맛좋은 통골뱅이를 먹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아주 꿀맛!!


갯입에다가 새싹을 올리고 골뱅이 올리고


알을 딱 올려주면 ㅜㅜ 핵꿀맛~~


ㅋㅋㅋㅋ뭔가 쓰다보니 맨발의 기봉이같은


말투가 됬네요 ㅋㅋㅋㅋ 아웃기다







크 소주에는 닭발 아니겠습니까~


제대로 휴일을 즐기고자 한 저희는


거하게 시켰지요 ㅋㅋㅋㅋ너무좋네요~


닭발이 조금 매웠지만 콩나물이랑 해서


먹으니까 그리 맵지만은 않았어요 ㅎㅎㅎ






배고프기도 하고 닭발에는 주먹밥이 빠질수는 없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열심히 비벼서 만들었습니다.


한입에 쏙~ 너무 맛있는 신사역 통골뱅이 집으로 


여러분도 소주한잔 하러 오세요!!


위치는 밑에 참조해주세용 ^^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