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욜인데 회식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잠실 새내 역에서 소주 한잔에 먹기딱 좋은 곳을 찾아보기로했어요.

술집을 찾더라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야되는것 아니겠어요 ㅋㅋㅋㅋ

 

 

먼저 자리에 와서 테라랑 후레쉬 시키고요~

기다리는중에 알바생분이 엄청나게 큰 솥뚜껑을 ㅋㅋㅋㅋㅋ

저희는 大자로 시켰는데, 79,000원이에요

근데 솔직히 비쥬얼은 미쳤다고요!!

바닷가 근처에 가서나 볼법한 싱싱한 해산물에

각종 채소를 넣은 얼큰한 국물까지 ㅋㅋㅋㅋ

전 약간 샤브샤브 국물같던데융

 

매실초장과 양조간장 2개 다 소스 뿌리고, 와사비 더달라고하면 되요

기호에 맞게 찍어드실 수 있어요ㅋㅋㅋㅋㅋ

저희 테이블은 준비된 해산물 재료가 소진되서 키조개랑 가리비 중

키조개를 좀 더 추가해 달라고 했어요 ㅋㅋㅋ

문어와 전복이 아주 일품이에요!

쫀득쫀득한게 여름에 보양식이라면 바로 이거아닐까 싶어요

어묵이랑 단호박이 푹 익혀서 맛있었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쑥갓을 좋아하는데, 국물에 어우려져서 넘 맛있었어요

sns 맛집이라고 소개해도 될정도로 비쥬얼은 미쳣고,

맛은 더 미쳤다는거 아실까 몰라요 ㅋㅋㅋㅋ

나중에 친구들끼리 연말모임이나 동창회할때 와도 좋겠다 싶었어요

테이블이 약간 포장마차 느낌나고 그래서 술맛이 크~~

네이버 예약시에는 사리메뉴를 서비스로 주시니까 참고하세요~

칼국수만 먹으면 좀 심심한데, 김치랑 같이 먹어야 맛있어요!!

해물라면도 따로 시켜서 먹었는데 한번 꼭 먹어봐야하는 맛이에요

복사했습니다!